검색 SEARCH
게시판 상세
제목 Q. 교환/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블루팩토리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20-03-03
  • 추천 추천하기

A/S 규정 안내

  • 보증 기간 :
    - 제품 수령일로부터 1년
  • A/S 규정 :
    - 제품 수령 7일 이내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/수리 문의는 콜센터 031-755-2033 혹은 이메일 bluefactoryglasses@naver.com 로 신청 가능합니다.
    - 제품 하자가 아닌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유상 A/S로 가능합니다.
  • A/S가 불가한 경우 :
    - 금속 재질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은 반품, A/S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    - 각인의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는 사유로는 A/S,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    - 렌즈의 미세한 스크래치 및 선조는 조제 및 조립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경우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    - 피팅상태의 문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    -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리워드가 멸실/훼손된 경우 (단지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)
    - 고객의 사용/소비에 의해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    - 시간 경과로 인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리워드의 가치가 상실한 경우
    - 고객의 단순 변심
    - 정식 교환/AS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
    - 복제가 가능한 제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  •  A/S 접수처 :
    - 메일 접수 bluefactoryglasses@naver.com
    - 유선 접수 031-755-2033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